Skip to Content

SSANGYONG MOTOR

닫기

모바일메뉴

logo logo SSANGYONG

TALK TALK SS

열린편집실

 

Mail Box

 

<네바퀴로 가는 길>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독자엽서, 혹은 이메일(bora.kim@smotor.com)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편집실로 독자의견이나 퀴즈 정답을 보내주신 분 중 당첨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조립1팀 김민제 사원

 

204.jpg

 

‘차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캠핑의 낭만’ 기사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대형 텐트나 장비 대신에 주차 공간만으로도 편리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다니, 이번 봄에는 차 안에서 즐기는 색다른 캠핑을 여자친구와 함께 즐기고 싶습니다.

 


 

(창원)생산2팀 김기달 직장

205.jpg

 

‘코란도가 돌아왔다’ 기사를 통해 새롭게 변신한 코란도가 자랑스럽게 느껴졌습니다. 내·외관 모두 바뀐 코란도가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 제2의 도약을 바라는 우리의 소망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또 쌍용자동차가 영속성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코란도가 앞장서 주길 기대합니다.

 


도봉대리점 김용주 부장

 

206.jpg

 

‘불가능을 넘어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힘’ 칼럼이 유익했습니다.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가겠다는 결연한 우공의 마음을 보며, 24년 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걸어온 지난 날을 되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또 메일박스 코너를 통해 우리 대리점 이은옥 업무 과장님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습니다. 최고의 실력과 인성으로 오토매니저들을 남동생처럼 아껴주고 판매 능력까지 지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