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SANGYONG MOTOR

닫기

모바일메뉴

logo logo SSANGYONG

TALK TALK SS

열린편집실

 

Mail Box

 

<네바퀴로 가는 길>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독자엽서, 혹은 이메일(bora.kim@smotor.com)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편집실로 독자의견이나 퀴즈 정답을 보내주신 분 중 당첨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Reader’s Review

 

보전1팀 김종운 기술선임

 

188.jpg

 

2018년 정년퇴임식 개최 기사를 감명 깊게 읽었습니다. 한평생을 쌍용자동차에서 보내고 이제 새로운 인생 2막을 열어가는 자랑스러운 선배님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며, 선배님들의 새로운 출발과 도전을 응원하겠습니다.

 


보전1팀 한상훈 기술선임

 

189.jpg

 

올해 쌍용자동차가 헤쳐 나가야 할 방향에 대해 다룬 칼럼이 가장 유익했습니다. 국내 SUV 시장의 성장세는 우리 회사에게 큰 기회입니다. 새롭게 출시된 렉스턴 스포츠 칸과 코란도를 비롯해 모든 차량의 품질 향상에 임직원 모두 만전을 기하여 2019년을 ‘흑자기조 정착의 해’로 만들어갔으면 좋겠습니다. 쌍용자동차 파이팅!

 


차체1팀 지성남 기술주임

 

190.jpg

 

‘쌍용자동차의 Move, 그 역사의 순간들’을 통해 우리 회사가 60여 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SUV 전문 자동차 회사로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성장해왔다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자랑스럽고 자부심이 느껴집니다. 그 역사와 가치를 계승해 탄생한 신형 코란도의 대박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