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TALK TALK SS

열린편집실

 

MAIL BOX

 

<네바퀴로 가는 길>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독자엽서, 혹은 이메일(eunyoung.song@smotor.com)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편집실로 독자의견이나 퀴즈 정답을 보내주신 분 중 당첨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Reader’s Review

 

(창원)품질관리팀 임필배 차장

Special Theme1의 ‘스포츠, 과학을 만나다’를 유익하게 봤습니다. 기록 단축을 위해 열심히 하는 선수들의 노력만 생각했지, 과학적으로 접근하는 점이 새로웠거든요. 올림픽에 과학자들이 함께 한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사보가 단순 소식을 전하는 데서 나아가 알차고 심도 있게 구성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집중도 있는 구성의 사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조립1팀 이익재 기술장

“G4 렉스턴과 함께 늦가을 글램핑의 낭만 속으로”. G4 렉스턴 고메 글램핑을 스케치한 SS Issue2 를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G4 렉스턴 고객과 처음으로 한 글램핑에 모두가 많은 관심을 가졌는데요. 고객과 소통하는 모습이 특히 보기 좋았습니다. 더불어 11월호 사보는 특히 볼거리가 풍성했네요. 앞으로도 흥미로운 이야기를 다양하게 접할 수 있길 바랍니다.

 

보전1팀 조남이 기술선임

익산모현대리점의 이야기를 담은 Power Sales가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유한상 대표의 직원 사랑을 엿볼 수 있었기 때문인데요. ‘가화만사성이 곧 사화만사성을 낳는다’는 말에 가슴이 먹먹해짐을 느꼈습니다. 오토매니저와 고객이 행복한 일터에서 당연히 ‘대박!’나는 대리점이 되길 기대합니다.

 


 

Gift Book

 

안드로이드는 전기양의 꿈을 꾸는가?

필립K. 딕 저

폴라북스

 

155.jpg

 

핵전쟁 이후 지구가 황폐해지자 식민 행성이 개척되고, 인간과 유사한 로봇 안드로이드를 제작하는 수준으로 발전된 과학 문명을 배경으로 한 소설. 영화<블레이드 러너>의 원작. 인간과 로봇의 이야기를 통해 인간성의 본질, 현실에 관해 생각해보기.

 


 

다시 일어서는 힘

존 맥스웰 저

비즈니스 북스

 

156.jpg

 

“당신이 원하는 삶을 살고 싶다면 한계라는 거짓말에 속지 말 것”. 사람들은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얻을 때까지 수많은 좌절과 실패를 거듭한다. 그럴 때마다 우리에겐 다시 일어서는 힘이 필요하다. 존 맥스웰 박사의 3가지 키워드를 통해 오늘보다 성장하는 내일 맞이하기.

 


 

퇴근 후 심리 카페

채정호 저

생각속의집

 

157.jpg

 

중요한 것은 내 삶을 온전히 받아들이는 것. 삶은 원래 그런 거라고 긍정하는 것. 힘들면 힘들다 인정하는 것. 정신과전문의가 상담 현장에서 만난 직장인들의 갈등과 상처를 함께 나눈 이야기를 담은 심리 치유 에세이. 일과 사람에 지친 당신에게 건네는 카운슬링 한 잔.

 


 

매일 읽겠습니다

황보름 저

어떤책

 

158.jpg

 

다이어트, 영어 공부와 함께 사람들이 가장 많이 하는 새해 다짐, 독서. 이 책과 함께라면 당신의 다짐이 생각보다 오래 갈지도 모른다.

책과 함께하는 일상을 보여주며 위클리플래너, 독서감상노트로 누구나 책이 일상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