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TALK TALK SS

열린편집실

 

MAIL BOX

 

<네바퀴로 가는 길>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독자엽서, 혹은 이메일(eunyoung.song@smotor.com)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편집실로 독자의견이나 퀴즈 정답을 보내주신 분 중 당첨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Reader’s Review

 

샤시설계팀 박정환 주임연구원
식탁에서 나누는 문화, 나라별 테이블 매너를 다룬 Globality를 보고 다양한 국가의 사람들을 만났을 때 기본적인 예를 지킬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사보를 통해 이런 유용한 정보는 물론 직원들의 이야기도 더 많이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창원)생산2팀 유경연 기술선임
우리의 희망, G4 렉스턴으로 떠난 강화도, 교동도 여행기를 다룬 Travel & Driving 코너가 눈에 딱 들어왔습니다. 어딘가로 떠나 힐링하고 싶은 요즘인데, 이 기사를 통해 대리만족할 수 있었거든요. 매달 우편함에 사보가 꽂히기만을 기다리는 심정으로(^^) 항상 좋은글, 사진 잘 보고 있습니다.

 

서귀포서비스프라자 김소연 사원
‘G4 렉스턴 첫 번째 오너 탄생’ 글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저도 일을 하다 보면 쌍용자동차를 타는 분들의 애정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데, 그런 부분을 책에서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객들의 이야기를 듣는 듯한 기분이었거든요. 또 SS Cartoon은 이해하기 쉬워 잘 읽고 있습니다. 혼자 읽기 아까워 친구에게도 사진 찍어 보내줬네요!

 

 

Gift Book

 

길의 역사
강내희 저 / 문화과학사

 

134.jpg

 

인문학과 사회과학의 시선으로, 물리적인 길이야말로 모든 길의 근원이라는 생각을 바탕으로 살펴보는 길의 역사.

 

 

인생의 재발견
바버라 브래들리 해거티 저 / 스몰빅인사이트

 

135.jpg

 

삶의 가치를 되찾기 위한 탐색의 기록. 마흔은 인생의 본질에 다가가는 시간이다. 이제껏 가져왔던 ‘중년’에 대한 고정관념을 산산조각 낼 기회.

 

 

선한 이웃
이정명 저 / 은행나무

 

136.jpg

 

1980년대를 배경으로 정보기관 공작원과 권력의 타깃이 된 연극 연출가간 대립을 담은 이야기. 생존을 위해 악에 부역할 수밖에 없었던 사회 주변인들이 겪는 고뇌, 갈등, 그리고 최후의 선택.

 

 

할 말 다 해도 괜찮습니다
이토 아키라 저 / 나무생각

 

137.jpg

 

할 말 다 하고도 서로가 기분 좋은 대화법. 인간관계에서 말 한마디가 관계의 방향을 바꿀 수 있다. 나 자신을 지키고 타인을 존중하는 균형 있는 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