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TALK TALK SS

열린편집실

 

MAIL BOX

 

<네바퀴로 가는 길>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독자엽서, 혹은 이메일(eunyoung.song@smotor.com)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편집실로 독자의견이나 퀴즈 정답을 보내주신 분 중 당첨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Reader’s Review

 

 

차체1팀 김종진 기술수석
‘Great 4 Revolution’ G4 렉스턴을 최초 공개한 2017서울모터쇼를 다룬 SS Issue1이 재미있었습니다. 정말 기다렸던 G4 렉스턴이라 저도 서울모터쇼까지 가서 보고 왔거든요. 역시 최고의 대형 프리미엄 SUV로 대박 날 듯합니다.

 

조립1팀 이영근 기술사원
SS Cartoon에 눈길이 갔습니다. 맨 뒷장에 있어 이전에는 대충 보고 넘기다가 어느 순간 제대로 읽었는데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가 많았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창원)품질관리팀 김태진 기술수석
Globality에서 다룬 각 나라의 다양한 인사법이 흥미로웠습니다. 인사는 많이, 그리고 먼저 할수록 좋은 대인 관계를 만들며, 다양한 인사말을 건네는 것도 상대방과의 만남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는 것, 세심한 배려의 기본이 바로 인사라는 내용에 공감합니다.

 


 

Gift Book

 


석현정 외 9인 저 / 휴머니스트

 

138.jpg

“세상의 모든 빛 속에 우주와 생명의 비밀이 숨어 있다”. 인간의 지적 호기심과 감성을 자극하는 빛. 그 과거와 현재, 미래 들여다보기.

 

 

세 살 버릇 여름까지 간다
이기호 저 / 마음산책

 

140.jpg

한 공간, 한 시간을 함께하는 평범한 가족의 크고 작은 일상사부터 다툼의 시간, 소소한 꿈까지. 가족과 가족을 둘러싼 이야기를 통해 배워나가는 인생의 묘미.

 

 

나는 워킹맘입니다
김아연 저 / 창비

 

139.jpg

틈틈이 두 아이를 키우고, 틈틈이 일을 하고, 틈틈이 글을 쓰는 워킹맘의 행복한 육아. 맞벌이하는 가정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법한, 리얼한 이야기.

 

 

비커밍 스티브 잡스
브렌트 슐렌더, 릭 테트젤리 저 / 혜윰

 

141.jpg

생전에 사생활과 애플에 관련한 비밀 유지를 중요하게 여겼던 스티브 잡스. 하지만 이제 새롭게 밝혀지는 잡스의 역사. 스티브 잡스의 가족과 애플이 공식적으로 인정한 유일한 자서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