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TALK TALK SS

열린편집실

 

MAIL BOX

 

<네바퀴로 가는 길>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독자엽서, 혹은 이메일(eunyoung.song@smotor.com)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편집실로 독자의견이나 퀴즈 정답을 보내주신 분 중 당첨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Reader’s Review

 

차체1팀 오충진 기술선임

‘몸의 언어로 미래와 소통하다’를 주제로 한 테마에 관심이 갔습니다. 보통 대화에서 말의 내용이 모든 것을 전달한다고 생각했는데 표정과 목소리가 전하는 의미가 73%나 된다는 데 놀랐고, 상대방의 비언어적 행동의 의미를 잘 이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장1팀 문명기 기술수석

북부정비사업소의 ‘열린 마음의 소통이 고객 감동의 기본입니다’ 칼럼이 기억에 남습니다. 고객에게 가장 중요한 서비스를 하는 직원들의 진심 어린 마음과 까다롭던 고객도 환한 웃음을 짓게 한다는 내용이 마음에 와 닿았습니다. 늘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서울서비스센터(팀) 박미옥 사원

Globality에서 다룬 손짓 언어의 차이를 흥미롭게 읽었습니다. 자그마한 손짓 하나가 기업의 성패를 가른다는 것을 깨달았기에 더 유익하게 다가왔습니다.

 


 

Gift Book

 

수학은 어떻게 예술이 되었는가

이한진 저
컬처룩

 

116.jpg

문명이 발전하는 데 수학은 어떤 역할을 했는지, 건축가와 예술가들이 수학이라는 도구 또는 관점을 어떻게 이해하고 활용했는지 쉽게 이해하기.

 


 

관찰과 위트

카를로 드비토 저
맥스미디어

 

117.jpg

미국이 사랑하는 작가, 마크 트웨인. 40여 권의 노트와 저널, 편지, 메모등 그가 평생을 기록한 글속에 녹은 독특한 관찰법과 사유법 들여다보기.

 


 

디어 랄프 로렌

손보미 저
문학동네

 

118.jpg

인생에서 크게 실패한 젊은 물리학도가 까맣게 잊고 있던 청첩장을 발견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젊은작가상 대상, 한국일보문학상 수상작가 손보미의 첫 장편소설.

 


 

그때, 나에게 미처 하지 못한 말

정여울 저
21세기북스

 

119.jpg

40대 문턱에 들어선 작가가 수많은 인생의 선택지 앞에 놓였던 30대를 지나오며 느낀 것들을 담은 에세이. 누구나 지나보낸, 누구에게나 다가올 시기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고 공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