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TALK TALK SS

열린편집실

MAIL BOX

 

<네바퀴로 가는 길>은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로 만들어집니다! 독자엽서, 혹은 이메일(eunyoung.song@smotor.com)로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편집실로 독자의견이나 퀴즈 정답을 보내주신 분 중 당첨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Reader’s Review

 

PT성능개발팀 안부기 책임연구원

빅데이터에 관한 스페셜 테마 칼럼을 유익하게 읽었어요. 빅데이터가 자동차의 기획과 개발, 생산과 판매, AS에 이르는 자동차 산업 전반의 가치사슬에 활용되는 것을 보니 앞으로 펼쳐질 자동차 산업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송영숙 님 <조립3팀 류동철 기술선임 아내>

Travel & Driving 칼럼 ‘2017년 티볼리와 함께 떠난 동해안 드라이브’ 내용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아름다운 경포해변을 따라 꼭 한번 멋진 드라이브를 해보고 싶네요. 밀려오는 파도를 옆에 두고 펼쳐지는 풍경, 생각만으로도 행복합니다.

 

김진환 님 <디젤제어개발팀 김상대 기술수석 자녀>

SS Issue 1 ‘제1회 품질의 날 개최’ 글이 가장 기억에남습니다. 쌍용자동차가 SUV 전문기업으로서 고객중심 경영 실천을 위한 품질경영체계 구축에 나섰다는 점이 자랑스럽습니다. 또한 그 길에 ‘협력사’라는 든든한 파트너가 동행하고 있는 것이 보기 좋았고, 앞으로의 동반성장을 기원합니다.

 


 

Gift Book

 

인간을 읽어내는 과학

김대식 저
21세기북스

 

1.jpg

 

1.4킬로그램의 작은 뇌가 인간 문명을 창조할 수 있었던 이유, 그리고 다가올 기계 시대의 인간 존재 의미 알기. 어려워 보이지만 재미있는 뇌 과학 이야기.

 


 

파랑의 역사

미셸 파스투로 저
민음사

 

2.jpg

 

성모마리아의 베일에서 리바이스 청바지까지 이어지는 파랑의 역사. 사람들이 파랑에 무관심했던 시대부터 일상에 넘쳐나는 오늘날까지의 이야기.

 


 

몸을 씁니다

플로랑스 비나이 저

가지

 

3.jpg

 

이동하는 버스 안, 직장, 길, 침대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히 실행할 수 있는 일상 운동법. 약간의 운동으로 찌뿌둥한 일상에서 벗어나기.

 


 

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

나이토 요시히토 저
유노북스

 

4.jpg

 

당신의 말하기에 심리를 더하라! 말투를 살짝 바꾸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을 설득할 확률이 40%나 높아지는 마법 같은 심리학 들여다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