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SANGYONG MOTOR

닫기

모바일메뉴

logo logo SSANGYONG

Memory

쌍용자동차의

작명 A to Z

 

 

성공의 여정과 삶의 여유를 즐기는

G4 렉스턴

 

31_1.jpg

 

G4 렉스턴은 스타일과 주행성능, 안전, 하이테크의 네 가지 혁명을 담아 이름을 ‘G4 렉스턴’(Great 4 Revolution)이라고 지었다. 그래서인지 G4 렉스턴은 열정적 자세로 성공의 여정(Journey to Success)에 최선을 다하면서 동시에 삶의 여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는 기대감을 심어준다.

 


열정적인 삶의 동반자,

렉스턴 스포츠

 

32_1.jpg

 

코란도 스포츠가 단종된 이후 레저 생활에 최적화된 기능을 탑재해 더 크고 세련되게 변화한 렉스턴 스포츠. 이 차는 쌍용자동차의 SUV라인업의 플래그십 모델이자 대한민국 프리미엄 SUV의 상징적 존재인 렉스턴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아 차명을 ‘렉스턴 스포츠’(Rexton Sports)라고 지었다. 열정을 갖고 자신의 일에 프로답게 일하고, 가족과 함께 레저를 즐기며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꿈꿔온 차라는 기대감을 갖게 해준다.

 


역사상 가장 빛나는 스타일과

혁신적 기술로 무장한 뷰:티풀 코란도

 

33_1.jpg

 

코란도 C 출시 후 8년 만에 완전히 새롭게 탄생한 뷰:티풀 코란도는 브랜드 역사상 가장 빛나는 스타일과 혁신적 신기술로 무장해 가장 아름답고 멋진 차라는 것을 강조하는 의미로 차명을 ‘뷰:티풀 코란도’ (VIEW:tiful Korando)라고 지었다. 이 차의 이름은 시선을 사로 잡는 디자인과 화려한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바라보는 스타일 뷰와 다른 모델에서 비교할 수 없는 최첨단 기술로 누리는 터치 뷰, 기대를 뛰어넘는 즐거움과 신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다재다능함을 보여주는 와이드 뷰를 표방한다.

 


무한한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티볼리

 

34_1.jpg

 

경쾌함을 기조로 모던하고 도시적인 SUV 스타일로 완성된 티볼리는 새로운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무한한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라는 의미에서 차명을 ‘티볼리’로 정했다. 티볼리는 이탈리아 수도 로마의 근교에 위치한 도시의 이름이기도 하다. 이곳은 로마시대부터 아름다운 문화유산과 자연이 잘 어우러진 휴양지로 사랑받아 왔으며, 덴마크 코펜하겐에 위치한 최초의 도심형 테마 공원(Tivoli Gardens: 티볼리 공원)의 이름이기도 하다. 월트 디즈니(Walt Disney)가 티볼리 공원의 행복하고 자유로움에 깊은 인상을 받아 디즈니랜드를 조성했듯이 그 무한한 에너지는 티볼리의 뮤즈가 되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