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SANGYONG MOTOR

닫기

모바일메뉴

logo logo SSANGYONG

Zoom IN

Writer. 편집실

베리 뉴 티볼리와 함께한

특별한 여름나기

 

티볼리 고객 체험 행사 개최

 

우리 회사가 고객과 아웃도어 공간에서 만나는 즐거운 소통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새로 런칭한 베리 뉴 티볼리에 대한 관심을 증대시키고 젊고 액티비티한 티볼리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티볼리 고객 체험 행사는 7월 한 달간 매주 주말마다 서울 근교에서 다양한 테마로 진행되었다. 지난 6월부터 SNS를 통해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2팀, 60여 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졌다. 개성 넘치는 티볼리 유저들과 함께 했던 즐거운 현장 속으로 들어가 보자.

 

 

새로 단장한 티볼리처럼 아름답게!

여성 고객을 위한 뷰티 클래스

티볼리를 사랑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뷰티 클래스’가 열린 지난 7월 6일, 청담동 스타일링 숍에는 7명의 티볼리 여성 고객이 모였다. 새로운 모습으로 출시된 베리 뉴 티볼리에 대해 궁금한 것을 물어보고 티볼리와 함께 한 추억도 공유하다 보니 뷰티 클래스 행사장이 금세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무르익었다. 스타일러의 강의가 시작되고 평소 궁금했던 뷰티 노하우를 전수받고자 하는 참가자들의 눈이 반짝였다. 모델 시현 후에는 고객들이 직접 메이크업을 해보는 시간도 가졌다.

 

55.jpg

 

일대일 코칭을 통해 잘못된 화장법을 고치고,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와 화장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눈 코 입 하나하나 아름답게 변해가는 자신의 모습에 만족한 고객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았다.

 

56.jpg

 

행사에 참여한 지원자는 “평소 내 얼굴에 어울리는 화장법을 알고 싶었는데, 오늘 그 방법을 알게 되어서 유익했다”며 “행복한 시간을 마련해준 쌍용자동차에 감사하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 “예쁘게 화장도 했으니 티볼리를 타고 놀러가고 싶다”며 뷰티 클래스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무더운 여름을 짜릿하게!

액티비티한 라이프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서핑 체험

무더운 날씨에는 일상을 잠시 벗어나 시원한 바닷가에서 익사이팅한 스포츠를 즐기며 시원한 여름을 보내는 것이 최고다. 누구나 부담 없이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로 손꼽히는 것은 바로 서핑. 우리 회사는 이러한 트렌드에 따라 액티비티한 라이프를 좋아하는 티볼리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59.jpg

 

티볼리 고객 중 10팀을 선발해 7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틀 동안 남양주 실내 서핑장에서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서핑과 글램핑을 체험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본격적으로 서핑을 하기 전, 고객들은 안전 수칙과 유의사항을 듣고, 코치의 안내에 따라 보드 타는 법을 배웠다.

 

60.jpg

 

흥미진진한 서핑 체험을 앞둔 참가자들 얼굴에는 설렘과 기대가 가득했다. 이어서 진행된 서핑 체험 시간. 고객들은 보드위에서 무게 중심을 잡고 넘실거리는 파도를 타며 스릴감을 즐겼다. 넘어질 때마다 비명 소리와 웃음이 터져 나왔다. 고객들은 1박 2일 동안 서핑 이외에도 바나나 보트와 같은 다양한 수상 레포츠와 카라반에서의 글램핑, 바비큐 만찬과 캠프파이어를 자유롭게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58.jpg

 

이번 이벤트에 친구들과 함께 참여한 참가자는 “앞으로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수 있는 재밌고 알찬 행사가 많이 진행됐으면 좋겠다”며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선물해준 티볼리에 대한 애정이 더 샘솟는것 같다”는 소감을 전했다.

 

61.jpg

 

 

시원한 한강 고수부지에서 익사이팅하게!

도심을 가로지르는 액티비티한

고객을 위한 롱보드 체험

 

도심 속 아스팔트 위를 티볼리 유저들이 미끄러지듯이 질주한다. 어떤 이들은 춤을 추는 것처럼 우아한 팔 동작과 함께 리듬감 있는 스텝을 밟고, 어떤 이들은 마치 스포츠 선수와 같이 역동적인 스텝으로 주위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62.jpg

 

지난 7월 6일, 서울 뚝섬 유원지에서 롱보드 클래스가 열렸다. 최근 ‘인싸’(인사이더의 줄임 말, 무리에 잘 섞여 노는 사람)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롱보드는 유행을 선도하는 티볼리와 꽤 닮아 있다.

 

63.jpg

 

사람들은 저마다 롱보드에 몸을 싣고 춤을 추듯 주행하기 시작했다. 몸을 많이 움직이며 타기 때문에 땀이 저절로 흐르는 등 운동 효과가 만점이다. 주행 기술을 한 가지씩 습득해 나가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성취감과 쾌감이 느껴졌다.

 

64.jpg

 

다음 달에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한 참가자는 “휴양지에서 롱보드를 타면 여행이 풍부해질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롱보드에 입문할 수 있어서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멋스럽게!

개성 넘치는 고객을 위한

티볼리 인테리어 아이템 만들기

 

지난 7월 20일, 서울 송파구 스튜디오에서는 티볼리의 인테리어 아이템 만들기 행사가 열렸다.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사랑 받아온 티볼리만큼이나 스타일리시한 고객들이 하나, 둘씩 행사장으로 줄지어 들어왔다. 스튜디오에 모인 참가자들은 전시되어 있는 아이템들을 구경하며 각자의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스케치를 시작했다. 티볼리 안을 멋스럽게 장식할 아이템 만들기가 진행되자, 모두 한 땀, 한 땀 공들여 작품을 완성하는데 집중했다.

 

66.jpg

 

고객들은 스타트 버튼 액세서리나 룸미러 액세서리를 만들기도 하고, 자신의 탄생석에 어울리는 방향제를 만들며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5시간 동안 아이템 만들기에 몰입한 참가자들의 열정으로 스튜디오가 한껏 달아올랐다.

 

67.jpg

 

작품이 완성된 후 고객들은 각자 만든 인테리어 아이템을 티볼리에 장착하고 사진을 찍었다. 티볼리와 함께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참석자들은 SNS에 사진을 업로드하고 서로 ‘좋아요’를 눌러주며 웃음꽃을 피웠다.

 

65.jpg

 

 

티볼리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행사 사진과 영상은 쌍용자동차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업로드되어 있으며, 참가자뿐만 아니라 쌍용자동차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쌍용자동차는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에게 한발 먼저 다가갈 것이다. 또한 스타일리시하고 액티비티한 티볼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가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