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SS Issue 3

writer. 편집실

54.jpg

 

고객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며
아웃도어 레저문화를

선도하다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 개최

 

우리 회사가 아웃도어 공간에서 만나는 고객과의 즐거운 소통 자리,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Sound of Music)’을 개최했다. 올해로 여섯 번째 개최된 이번 행사는 ‘서머 나이트 파티 (Summer Night Party)’를 주제로 8월 12일과 13일, 1박 2일 일정으로 충남 태안의 어은돌오토캠핑장에서 열리며 한여름 밤의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올해로 6회째, 갈수록
높은 관심과 참여 이어져

 

행사가 열린 충청남도 태안 어은돌오토캠핑장에는 티볼리, 코란도C, 코란도 스포츠, 코란도 투리스모, G4 렉스턴 등 우리 회사 차량이 가득했다. 개성 넘치는 텐트부터 우리 회사 차량을 기반으로 제작한 캠핑카까지 다양한 캠핑 장비가 한데 어우러진 진풍경이 펼쳐졌다.

 

57.jpg

 

제휴 캐피털사인 SY오토캐피탈과 함께한 ‘사운드 오브 뮤직 캠프’에는 우리 회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초청됐다. 지난 7월부터 참가자를 모집, 추첨을 통해 200가구, 약 800여 명에게 참가 기회가 주어졌는데 지원자가 많아 경쟁률이 무려 7:1에 달했다.

 

56.jpg

 

55.jpg

 

58.jpg

 

65.jpg


행사는 크게 그린존과 플레이그라운드, 타운 900존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번 캠프에는 열기구를 통해 서해안의 아름다운 풍광을 감상하는 플라잉스카이투어, 코르크건 사격도 즐기고 상품도 획득하는 리얼 코르크건 슈팅, 마술사가 진행하는 매직 콘서트, 자이언트 버블쇼와 케이팝 저글링쇼, 전문가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하는 젤리 캔들 아트 클래스, 패밀리 레크리에이션 등이 준비되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부모와 아이들 모두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했으며, 특히 올해 처음 진행된 플라잉스카이투어에 참가자들이 큰 호응을 보였다.

 

 

 

다채로운 프로그램,
온 가족을 위한 즐거움 선사

 

한편 행사장 내에 ‘티볼리’와 ‘G4 렉스턴’을 함께 전시해 고객들이 직접 내·외관을 둘러볼 수 있게 했으며, 참가자 차량을 대상으로 한 무상점검 서비스도 이루어졌다. 충청지역본부 서비스담당 직원들이 직접 나와 고객들의 차량을 점검하는 것은 물론 와이퍼와 오일 등의 소모품을 무료로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59.jpg

 

60.jpg

 

저녁이 되자 사운도 오브 뮤직의 하이라이트인 뮤직콘서트가 진행됐다. 초청 가수와 밴드가 무대에 올라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무대 앞으로 나와 공연을 즐겼다. 밤 11시까지도 사람들은 잔디밭에서 음악과 함께 어우러졌다.

 

61.jpg

 

사운드 오브 뮤직 캠프는 지난 2013년 첫 번째 행사를 개최한 이후 6회째 진행중인데, 차별화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참가자 만족도가 높다. 티볼리 오너인 정수진 씨(38세, 경기 용인시)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여 “가족들은 물론 참가한 분들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즐거운 기억을 많이 만들었다”며 “쌍용자동차 가족이라는 공통분모를 통해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가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62.jpg

 

63.jpg


패밀리 오토캠핑 ‘사운드 오브 뮤직(Sound of Music)’은 아웃도어 공간에서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쌍용자동차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합을 다지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소중한 장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앞으로도 우리회사는 사운드 오브 뮤직을 비롯해 다양한 아웃도어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고객 만족도와 브랜드 가치를 제고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