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SS News

제네바모터쇼에서 선보일 콘셉트카

XAVL 렌더링 이미지 공개

 

90.jpg

 

우리 회사가 오는 3월 제네바모터쇼를 통해 새로운 코란도 C를 유럽시장에 론칭하는 한편 콘셉트카 XAVL을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히고, 콘셉트카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3월 7일(현지시각)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개최되는 2017 제네바모터쇼에서 우리 회사는 420㎡ 규모의 전시공간에 New Style 코란도 C 신차와 콘셉트카 XAVL을 비롯해 총 6대의 차량을 선보인다. 유럽시장에 첫 선을 보이는 New Style 코란도 C는 신차 수준의 전면 디자인 변화와 운전자 공간을 비롯한 인테리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품성을 향상시켰으며, 티볼리 브랜드와 더불어 시장의 주력 모델로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중형 SUV 콘셉트카 XAVL(eXcitingAuthentic Vehicle, Long)은 지난 2015년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 선보인 콘셉트카 XAV의 후속 모델로, 클래식 코란도(Korando)에 대한 오마주를 바탕으로 보다 진보된 디자인 경험을 선사한다. 외관은 숄더윙그릴 등 쌍용자동차 고유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더욱 발전시켰으며, 7인 탑승이 가능한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갖추고 있다. ADAS를 비롯한 첨단 안전기술이 대거 적용되며, 커넥티드카 기술과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래지향적인 유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Happy Birthday, TIVOLI! 이벤트 실시

 

91.jpg

 

티볼리 출시 2년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의 고객감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그 일환인 Happy Birthday, TIVOLI! 이벤트는 정유년 새해와 티볼리 탄생 2주년을 기념해 실시된다. 전국 쌍용 자동차 전시장 내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 인증샷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뒤 홈페이지(www.smotor.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티볼리 리조트 숙박권(1명)  ▲주유상품권(5만 원, 50명)  ▲캐릭터 인형(100명) 등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8일까지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6일 이루어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같은 기간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보유 중인 티볼리 차량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고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커피교환권(100명) ▲영화예매권(각 2매, 50명)을 증정한다. 모든 이벤트 참가나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Maestro 20’ 영업 마에스트로 워크숍 실시

 

92.jpg

 

우리 회사는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AM (Auto Manager, 영업직사원)을 대상으로 2월 16일부터 18일까지 제주도에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우수한 실적을 거둔 ‘영업 마에스트로(Maestro)’ 20명을 대상으로 자부심을 부여하고 영업역량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워크숍에 참가한 AM들은 우리 회사의 마케팅 정책 및 영업 전략에 대한 이해와 함께 우수사례 발표를 통해 상호간의 영업 노하우를 공유했다. 또한 사외강사의 커뮤니케이션 관련 강의를 통해 AM의 역할과 자세, 수행능력 등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케팅본부장 신영식 전무와 국내영업본부장 송영한 전무 등 관련 임원들과의 대화 시간을 갖고 영업 일선의 고충을 수렴하는 한편 향후 개선책 마련을 위한 뜻 깊은 자리도 마련했다. ‘영업 마에스트로’는 연간 152대 이상을 판매하며 탁월한 판매 능력을 입증 받은 영업의 명인들로 우리 회사의 판매 상승에 공헌했다.

 


 

도장2팀 ‘안전ㆍ품질ㆍ가동률’ 향상 위한

결의대회 개최

 

93.jpg

 

도장2팀이 2017년 안전ㆍ품질ㆍ가동률 향상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2월 8일 도장2팀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번 결의대회에는 도장2팀 김창수 팀장을 비롯한 관리직 및 현장감독자 전원이 참석했으며, 2016년 도장2팀 실적을 공유하고 2017년 계획 발표 및 결의를 다짐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김창수 팀장은 “안전, 품질, 가동률의 향상은 회사가 성장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원칙이다”며, “가동률 및 품질 향상활동과 안전예방 활동을 실천하여 제조경쟁력을 갖춘 회사를 만들어가자”고 말했다. 도장2팀은 2017년 출시되는 신차 Y400 및 Q200 차종의 성공적 생산을 위해 구성원 모두가 생산 품질 조기 안정화에 최선을 다해나간다는 계획이다.

 


 

보전1팀 안전점검 및 예방보전 활동 실시

 

94.jpg

 

보전1팀이 생산라인의 안정화를 위해 설비 안전점검 및 예방보전 활동을 실시했다. 보전1팀 직원들은 지난 설 명절 연휴기간(1월 27일~1월 31일) 동안 특별 안전점검을 통해 노후 설비에 대한 안전점검 및 주기적인 설비 부품을 교체하는 정기보전 작업을 진행했다. 특히 차체1공장의 용접 로봇 케이블 교체와 도장1공장의 오븐 내부 설비의 베어링 및 순환 팬의 벨트를 교체하였으며, 조립1공장 각 설비의 고장 방지를 위해 사전에 위험요소를 발굴해 개선활동을 실시하였다. 앞으로도 보전1팀은 생산라인 장비의 안정화를 통해 생산물량 증대와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사전 예방보전 활동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창원공장 2017년 금연클리닉 실시

 

95.jpg

 

창원공장이 창원시 보건소와 함께하는 2017년 창원공장 금연클리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7일을 시작으로 24주간 시행되는 이번 금연클리닉은 참가자들이 금연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창원시 보건소와 연계하여 금연상담과 약물요법 등을 통해 지속적인 상담 및 관리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해 창원공장 직원 검진결과 478명 중39%에 이르는 185명이 흡연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창원공장은 개인, 가족의 건강 보호 및 건강한 조직 문화 구현을 위해 금연은 최우선으로 시행해야 할 과제로 여기고 금연문화 확산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Hello
MAHINDRA

 

마힌드라, 인도 올해의 혁신기업 수상

 

96.jpg

 

마힌드라&마힌드라(M&M)가 인도에서 ‘올해의 혁신기업’에 선정됐다. M&M는 현지 유력일간지 타임(TIME)과 글로벌 컨설팅기업 맥킨지 앤드 컴퍼니(McKinsey & Co.)가 공동 주최한 ‘타임 인디아 어워즈 2017(TIME India Awards 2017)’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시장을 내다보는 능력을 바탕으로 제품과 제조과정 전반에서 끊임없이 혁신을 추진해 온 성과를 인정받아 혁신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타임 인디아 어워즈는 재무성과, 경영성과, 인도사회 기여도, 고유성 및 기업가치도 등을 평가해 부문별 우수 제조업체들을 선정하며, 올해는 약 1만 5천 개 기업들을 대상으로 1차 평가 및 2차 평가를 실시해 8개 기업이 최종 선정됐다.

 


 

KUV100 탄생 1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론칭

 

97.jpg

 

마힌드라&마힌드라(M&M)가 지난해 1월 출시된 KUV100의 출시 1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스페셜 에디션을 론칭했다. 최상위 트림인 K8을 기본으로 한 탄생 1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블랙&레드 또는 블랙&실버 듀얼톤(dual-tone) 외장컬러가 적용됐으며, 다이내믹 디자인의 15인치 알로이 휠 외에도 테마에 맞춰 차량을 꾸밀 수 있는 스포티(Sporty) 키트와 프리미엄 키트가 제공된다. 한편 KUV100은 콴토(Quanto), TUV300에 이어 마힌드라가 지난해 1월 세 번째로 선보인 전장 4미터 이하 소형 SUV로, 1.2리터 mFalconG80 가솔린 엔진 및 1.2리터 mFalconD75 디젤 엔진, 5단 수동변속기가 탑재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