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SS Issue 3

writer. 편집실

49.jpg

 

G4 렉스턴
첫 번째 오너의 탄생

 

G4 렉스턴 1호차 전달식

1호차 오너 탤런트 최상훈 고객 인터뷰

 

우리 회사가 G4 렉스턴의 성공적인 출발을 알리는 1호차 전달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고객 전달을 시작했다. 지난 5월 2일 경기 고양시 일산중앙전시장에서 열린 1호차 전달행사에는 국내영업본부장 송영한 부사장을 비롯한 국내영업본부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G4 렉스턴 1호차 오너가 된 탤런트 최상훈 고객에게 차량과 주유권 등을 직접 전달하고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30여 년 동안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뛰어난 명품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온 그의 연기 인생은 SUV 전문기업으로서 코란도, 무쏘, 티볼리 등 다양한 브랜드를 탄생시키며 고객들에게 고유의 가치를 선사해 온 쌍용자동차의 역사와 통하는 면이 있다.

특히, 그는 무쏘를 시작으로 체어맨, 코란도, 카이런에 이어 G4 렉스턴에 이르기까지 쌍용자동차 모델만 다섯 대째 이용해 온 ‘열혈 쌍용패밀리’다. 첫 번째 G4 렉스턴의 행운을 안게 된 최상훈 씨는 “SUV를 선택하는 첫 번째 기준은 나와 가족을 위한 안전성이었다. 여기에 G4렉스턴은 여유로운 공간과 활용성등 많은 매력을 가진 모델인 것 같다”며 “지난 서울모터쇼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내외관 디자인을 확인하니 구매를 생각해 온 작년 초부터 기다려 온 1년 여의 시간이 전혀 아깝지 않았고, 1호차의 주인공이 되니 더욱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G4 렉스턴 1호차의 주인공이자 ‘쌍용맨’인 최상훈 씨가 말하는 쌍용자동차의 매력을 인터뷰를 통해 들어봤다.

 

50.jpg

 

Q. 쌍용자동차 사보 <네바퀴로 가는 길> 독자들에게 인사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세요. 탤런트 최상훈입니다. 이번에 영광스럽게도 쌍용자동차의 신차 G4 렉스턴 1호차를 받게 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Q. G4 렉스턴 1호차 주인공이 된 소감이 어떠세요?
A. 평소 SUV 차량을 선호하는데 이번에 쌍용자동차에서 프리미엄 대형 SUV가 새로 나온다고 해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더구나 G4 렉스턴의 인기만큼 많은 사람들이 1호차를 기다리고 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 중 제게 이런 행운이 와서 정말 기쁩니다. 덕분에 앞으로 하는 일도 잘풀릴 것 같아요.

 

51.jpg


Q. 25년간 쌍용자동차와 함께한 ‘열혈 쌍용패밀리’라고 들었습니다. 그 히스토리를 들려주세요.
A. 제가 쌍용자동차와 함께한 지는 20년도 훌쩍 넘었습니다. 1993년 무쏘가 나왔을 때부터 인연이 닿았으니까요. 그때 타던 승용차가 있었는데 워낙 야외로 다니는 것을 좋아해 SUV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마침 무쏘가 출시됐는데 그 특유의 웅장함에 반했죠. 고민 없이 무쏘를 선택했는데 상당히 만족해 코란도와 카이런을 차례로 타게 됐어요. 최근까지는 체어맨을 타면서 쌍용자동차의 세단과 SUV 모두에 만족해 이번에도 신차를 기다렸습니다. G4 렉스턴으로 쌍용자동차만 벌써 다섯 번째 타네요.


Q. 특별히 SUV를 선호하는 이유가 있다면요?
A. 일단 시야 확보가 잘 된다는 점과 안전성 때문입니다. 게다가 편리함까지 갖췄죠. 아무래도 직업 특성상 밤새는 일도 많고 야외로 다닐 일도 많습니다. 중간에 차에서 쉬기도 하고요. 공간적인 면에서 내 집처럼 편하고 활동성도 좋아 SUV를 더 선호하고 쌍용자동차를 선택하는 편입니다.

 

Q. 비슷한 이유에서 G4 렉스턴의 구매를 결심하신 건가요?
A. 작년 초부터 SUV를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는데 쌍용자동차에서 대형 SUV가 나온다는 얘기를 듣고 꼬박 1년을 기다렸습니다. 2017 서울모터쇼에 방문해 G4 렉스턴을 꼼꼼히 본 것은 물론이고요. 일단 남성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외형이 멋지잖아요. 또 실제로 타보니 내부가 세련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52.jpg


Q. 그렇다면 어떤 사람들에게 G4 렉스턴을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A. 많은 사람들이 외형이나 실용적인 측면 등 다양한 이유로 자동차를 선택합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안전성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특히 저 같은 중년 남성과 그 가족이 탈 차라면요. 실제로 쌍용자동차를 아주 오래 타며 그 안전성을 믿고 늘 구매하는 사람으로서 G4 렉스턴에도 깊은 신뢰가 갑니다. 저처럼 안전성을 중시하면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 전국을 돌아다니며 레저를 즐기는 사람들에게는 G4렉스턴이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Q. 마지막으로 다른 쌍용자동차 고객과 사보 <네바퀴로 가는 길> 독자들에게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A. 제게 1호차 주인공의 행운이 온 것처럼 모두에게도 좋은 일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입니다. 안전한 쌍용자동차와 함께 늘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