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SANGYONG MOTOR

닫기

모바일메뉴

logo logo SSANGYONG

Partner + Sales

Writer. 편집실 Photo. 이도영, 전문식

127.jpg

 

더 큰 미래를 향한

상생의 노력으로

내수 성장세를 이어가겠습니다

 

2019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

 

지난해 우리 회사는 대내외 많은 악조건 속에서도 내수에서 9년 연속 성장세를 달성하며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3위의 입지를 굳혔다. 그 중심에는 영업 현장을 지키며 누구보다 뜨겁고 치열하게 한 해를 보낸 수많은 판매대리점 대표와 오토매니저가 있었다. 그리고 2019년, 또 한 번의 도약과 목표달성을 다짐하기 위해 이들이 모였다. 서로에 대한 격려와 응원으로 뜨거웠던 2019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 현장으로 함께 가보자.

 

 

더 높이, 더 멀리

2019 국내영업본부의 새로운 도약을 위하여

지난 1월 10일 우리 회사 인재개발원(경기도 안성)에서 열린 2019년 국내영업본부 목표달성 전진대회에는 최종식 대표이사를 비롯한 본부별 임직원 및 전국 판매대리점 대표 등 280여 명이 참석했다.

 

131.jpg

 

132.jpg

 

133.jpg

 

134.jpg

 

135.jpg

 

이번 행사는 2018년 한 해를 돌아보며 전국 영업 현장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대리점 대표들과 오토매니저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2019년 사업계획 공유 및 목표달성을 다짐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지난 1월 3일 렉스턴 스포츠 칸이 출시되고 얼마 되지 않아 열린 행사인 만큼 참석자들의 얼굴은 신차의 성공적인 안착에 대한 기대감과 설렘으로 가득했다.

 

129.jpg

 

130.jpg

 

이날 행사가 열린 인재개발원에는 다양한 콘셉트의 렉스턴 스포츠 칸이 전시되어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대리점 대표들은 렉스턴 스포츠 칸을 베이스로 제작된 캠핑카에도 많은 관심을 보이며, 렉스턴 스포츠 칸이 대형 SUV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해 G4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와 함께 렉스턴 브랜드의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내비쳤다.

 

 

10년 연속 내수 판매 성장세를 향해

격려와 응원을 나누다

 

136.jpg

 

전진대회는 2018년 우수 판매네트워크 포상, 2019년 판매목표 달성 및 정도영업 결의문 채택, 2019년 사업계획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지난해 최우수 지역본부에는 호남지역본부가 선정되었으며, 동부지역본부와 충청지역본부가 차례로 그 뒤를 이어 우수지역본부로 선정됐다.

 

137.jpg

 

138.jpg

 

최우수 대리점 및 최다판매 대리점에는 천안쌍용대리점(박해두 대표), 누적판매 1만 대 이상 기록을 세운 딜러 마에스터 수페리어 대리점에는 서청주대리점(오삼수 대표)이 선정됐으며 최다판매 최우수 오토매니저에는 강서화곡대리점 유지현 오토매니저, 누적판매 1,500대 이상 기록을 세운 판매지존 마에스터에는 가락대리점 최태상 오토매니저가 각각 선정됐다.

 

141.jpg

 

142.jpg

 

139.jpg

 

140.jpg

 

이밖에도 목표달성 100% 대리점에 대한 포상도 함께 진행됐다. 지난 한 해를 빛낸 이들이 무대에 오르자 참석자들은 큰 박수를 보내며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143.jpg

 

최종식 대표이사는 격려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판매목표 달성을 위해 총력을 기울여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시장 트렌드를 선도하는 효과적인 영업 활동을 통해 판매 확대 및 10년 연속 내수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SUV 명가로서의 위상 강화를 위해 전 부문이 한 마음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확고한 경쟁력 다져

더 나은 미래로 힘차게 나아가다

 

148.jpg

 

150.jpg

 

우리 회사는 지난해 티볼리 브랜드의 선전과 렉스턴 스포츠의 성공적인 론칭에 힘입어 9년 연속 내수 판매 성장세를 기록한 만큼, 올해도 렉스턴 스포츠 칸과 C-세

그먼트 SUV C300(프로젝트명)을 통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고객 중심의 마케팅 및 서비스 향상을 통해 내수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확고히 할 계획이다. 쌍용자동

차 도약의 발판이 될 2019년 사업계획발표 후 오토타임즈 권용주 편집장의 특강이 이어졌다.

 

146.jpg

 

147.jpg

 

149.jpg

 

‘2019 자동차 트렌드 전망’을 주제로 올 한 해 쌍용자동차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성장 가능성을 모색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장내의 모든 순서가 마무리되고 서로에 대한 신뢰와 격려를 담은 따뜻한 악수를 끝으로 이날의 행사가 마무리됐다.

 

144.jpg

 

145.jpg

 

2018년보다 더 나은 2019년을 위해, 새로운 목표와 미래를 향해 함께 나아갈 그들의 힘찬 도전이 다시 시작됐다. 오늘 다진 결의를 근간으로 회사와 대리점이 함께 발전해 더 높이 성장하는 2019년이 되기를 소망한다.

 

 

쌍용자동차 경영정상화의 새로운 도약!

2019년 황금돼지 기해년,

대리점 경영안정화의 원년으로!

 

151.jpg

 

_ 김성수 판매대리점협의회장

 

쌍용자동차의 지난 10년은 기사회생의 기적을 만든 여정이었습니다. 영업현장의 일선을 지키며 판매에 정진해온 회원사 대표님과 오토매니저의 크나큰 헌신, 그리고 최종식 사장님을 비롯한 쌍용자동차 모든 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 인사드립니다. 돌이켜보면 우리 회원사 대표님들에게 역경의 시간도 많았지만 현실에 좌절하지 않고 여기까지 달려왔습니다.

이제 그 열정과 헌신의 씨앗을 다져 대리점 안정화의 나무를 튼튼히 세워야 할 때입니다. 지난 10년, 뼈아팠던 성장의 한계는 이제 성공의 디딤돌이 되어 우뚝 서게 할 것입니다. 향후 10년, 우리는 회사와 상생 파트너로서 위상과 권익을 더욱 공고히 할 것입니다. 2019년 한 단계 도약하는 한 해를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외부 환경에 흔들리지 않는 대리점 성장의 토대가 마련되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한 2019년이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