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logo

닫기

모바일메뉴

logoSSANGYONG

Topic Inside 4

Writer. 편집실 / Photo. 이도영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
KORANDO
또 한 번의 혁신으로
새롭게 도전하다

 

2018 코란도 브랜드 미디어데이

 

우리 회사가 SUV 스타일을 강화하고 상품성을 높인 2018 코란도 투리스모를 새롭게 출시하고 코란도 브랜드 미디어데이를 통해 언론에 공개했다. 120개 매체, 154명의 기자단의 취재 열기 속에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2018 코란도 투리스모를 비롯해 코란도 C 모델도 함께 선보이며 2018년 또 한 번 새롭게 탄생한 코란도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Happy Travel
with Korando

 

지난 1월 3일 서울 성동구 레이어57에서 Happy Travel with Korando(코란도와 함께하는 행복한 여행)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120개 매체, 154명의 기자단의 취재 열기 속에 다양한 구성의 콘셉트로 전시된 코란도 투리스모를 비롯한 코란도 C 모델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64_1.jpg

 

▲ 새하얀 설원과 아틀란틱 블루 컬러의 조화를 통해 역동성을 느낄 수 있게 한 Dynamic Tourist

 

64.jpg

 

▲ 코란도 투리스모를 타고 아홉 명이 함께 여행하는 즐거움을 ‘g, go, good’ 카툰으로 표현한 Funny Nine

 

64_4.jpg

 

▲ 설원 위에서 함께 즐기는 행복감을 아트 월로 표현한 Happy Gathering

 

64_3.jpg

 

▲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자유를 즐기는 Adventurous Hobby

 

64_2.jpg

 

▲ 캐러밴과 조합을 통해 견인력과 SUV 스타일을 뽐내는 No.1 Tow Car의 5가지 콘셉트의 전시로 코란도 브랜드의 상품성과 활용성을 더욱 효과적으로 표현해냈다.

 

 

2018 코란도 투리스모
강화된 SUV 스타일에
아웃도어 활용성을 더하다

 

2018 코란도 투리스모에서 가장 큰 변화가 이루어진 전면 디자인은 대형 모델에 걸맞은 존재감을 확보했다. 웅장하면서도 힘이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하기 위해 후드의 캐릭터라인을 통해 입체감을 부여했으며 라디에이터 그릴은 사이즈를 확대하고 더욱 와이드한 형상으로 변화했다.

 

65.jpg

 

새롭게 적용된 숄더윙 라인의 프런트 범퍼와 와이드&슬림 안개등으로 다이내믹한 SUV 스타일을 표현하였다. 또한, 2018 코란도 투리스모는 전방 장애물 감지 센서가 신규 적용되어 주차 편의성을 높였으며, 스마트기기 연결성과 활용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줄 스마트 미러링 시스템이 신규 적용됐다. 

특히 경쟁 모델 중 유일한 4WD 시스템으로 오프로드는 물론 눈·빗길 주행에서 비교할 수 없는 안전성을 자랑하는 등 전천후 아웃도어 활용성에 더해 향상된 스마트기기 활용성 등의 차별화된 가치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8 올해의 토우카, 코란도 C
한국 대표 패밀리 레저 SUV를 입증하다

 

우리 회사는 이날 행사에서 더욱 강화된 SUV 스타일과 뛰어난 상품성으로 거듭난 2018 코란도 투리스모 외에도 강력한 견인력과 안정적인 고속주행으로 영국에서 올해의 토우카로 선정된 New style 코란도 C를 함께 선보이며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66.jpg

 

코란도 C는 최근 110년 전통의 영국 캐러밴 커뮤니티 CAMC 주최로 열린 2018 올해의 토우카 시상식에서 엔트리 부문 2018 올해의 토우카에 선정됐다. 유럽에서 가장 큰 캐러밴 시장인 영국에서 코란도 C가 한국 자동차 중 유일하게 올해의 토우카에 선정됨으로써 동급 최고의 주행능력과 성능을 갖춘 한국 대표 패밀리 레저 SUV라는 것이 입증됐다는 평가다.

 

67.jpg

 

전시차량을 꼼꼼히 들여다보던 기자들은 특히 더욱 강인한 인상으로 다시 태어난 2018 코란도 투리스모의 전면부 디자인에 큰 관심을 보였다. 웅장하면서도 힘이 넘치는 스타일을 더한 새 얼굴에서 쌍용자동차가 패밀리룩을 적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며 제작 과정에 정성을 쏟는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대한민국 최장수 자동차 브랜드로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정통 SUV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한 코란도 브랜드의 새로운 도전이 2018년 또다시 시작됐다. 앞으로도 우리 회사는 코란도 브랜드 모델 간의 시너지를 통해 더욱 효과적으로 브랜드 인지도 및 가치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