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SSANGYONG MOTOR

닫기

모바일메뉴

logo logo SSANGYONG

Information 02

Writer. 편집실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꿈과 환상의 세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기 좋은 계절, 가족들과 다채로운 공연과 영화, 전시를 보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흥미로운 모험의 왕국

영화 <알라딘>

 

200.jpg

 

환상적인 판타지 세계를 보여주는 영화 ‘알라딘’은 좀도둑이었던 알라딘이 마법사 ‘자파’의 의뢰로 마법 램프를 찾아 나섰다가 주인에게 세가지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와 자스민 공주를 만나게 되면서 흥미진진한 모험을 겪게 되는 이야기이다. ‘알라딘’에서 가장 중요한 주인공 알라딘역을 맡은 메나 마수드와 운명의 개척자인 아그라바 왕국의 공주 자스민을 연기한 나오미 스캇의 매력적인 연기는 명작의 스토리와 더불어 이국적인 풍광, 화려한 음악과 어우러져 관객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킨다. 역대 북미 판타지 애니메이션 ‘TOP 10’으로 선정된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새롭게 부활시킨 이 작품은 관객들을 판타지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일정 | 2019. 5. 23 개봉

주소 |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등

 


따스한 위로와 희망의 선물

뮤지컬 <빨래>

 

201.jpg

 

따뜻한 봄날, 가족들의 마음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한 편의 창작 뮤지컬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빨래’는 서울살이를 하며 서점에서 비정규직으로 일하는 ‘나영’과 몽골에서 온 이주노동자 ‘솔롱고’, 그리고 두 사람과 함께하는 서민들의 아픔과 눈물, 희망을 그려낸 작품이다. 서울 달동네를 배경으로 소시민의 일상과 사랑을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리며, 많은 관객들의 공감을 끌어낸다. 타지에서 힘겹게 살아가고 있는 두 청년과 주변인들을 그려낸 이 작품은 가족들에게 따스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선사한다.

 

일정 | 2019. 1. 16 ~ 2019. 9. 1

주소 |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1관

 


아기자기하고 신비한 동화 속 세상

안데르센, 코펜하겐 1819

 

202.jpg

 

'인어공주', '장난감 병정', '미운 오리 새끼' 등 우리에게 친숙한 안데르센의 동화를 통해 19세기 코펜하겐을 조명하는 전시가 열린다. 전시장에는 동화 속 성처럼 축소해 만든 안데르센 생가와 열네 살 소년 안데르센이 코펜하겐으로 입성했던 코펜하겐의 서대문(Vesterport)이 재현되었다. 또한 이번 전시는 코펜하겐의 어두운 뒷골목과 안데르센의 삶과 작품의 영감이 됐던 장소인 니하운, 왕립 극장, 부르주아 응접실로 구성돼 있다. 로비에서는 안데르센의 동화를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하고 종이 인형 만들기, 극장 속에서 인증샷 찍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 전시는 어른들에게는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릴 수 있게 해주고, 아이들에게는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열정을 심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일정 | 2019. 4. 26 ~ 2019. 7. 14

주소 | 서울역사박물관 기획전시실